파주 적성에서 대우 칼로스 키분실로

전화를 주셨네요 위치를 물어보고

네비를 찍어 봤더니 너무 광범위하게 나와서

근처 특정위치에서 차주분을 만나

차량이있는곳에 도착을 했습니다

 

차주분 확인을 하고 작업을 시작!

키통을 판독하여 키를 가공중입니다

 

키가공을 마친후 문에서 확인을 합니다

작업중에 차주분 친구분들이 오셨는데

차주분께서 친구들에게 키를 1분만에

만들었다고 말도 안되는 뻥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문에서 확인후

시동까지 걸어드리고 저는 철수를 하였습니다 ^^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