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전 파주 적성에서

쉐보레 크루즈 키 분실로 전화를 주셨네요

위치확인을 한후 현장으로 출동하여 작업을 시작합니다

 

키를 가공하여 문에서 확인후

엔진키통에서도 확인을 합니다

계기판에 열쇠그림이 보일겁니다 ㅎㅎ

키를 입력을 하여야 저 그림이 사라지고

시동이 걸리지요 ^^

 

쉐보레 전용장비로 입력을 하고있는중이네요

쉐보레차량은 입력할때 시간이.... 너무걸려서

지루해 죽음.... ㅠㅠ

 

모든입력을 마치고 시동을 걸어놓은 상태입니다

시동이 걸리니 길고긴 시간을 기다리신

차주분께서도 안도의 한숨을 ㅋㅋㅋㅋ

 

차주분께서는 짐챙기는 동안

키 사진 한장 찍어봤습니다 ^^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