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분께서 포터2 키 분실로 전화를 주셨네요

시간 약속을 잡고 현장으로 출동!!

현장에 도착해보니 비슷한 차량들이 줄을 지어

주차돼있더군요 차주분을 만나 차량확인후

작업을 시작 합니다

 

핀 판독후 키를 가공중입니다

 

키 가공후 문에서 확인을 합니다

부드럽게 돌아가는걸 확인한후

중요한 기름통확인을 ㅋㅋㅋㅋㅋ

 

문 그리고 기름통 확인한후 시동까지 걸어 드리고

저는 철수 하였네요

집으로 가기전 근처 연신내에

동생이 오픈한 떡볶이 가게에 들렸다 왔네요 ^^

손님이 많더군요 형으로서 뿌듯~~~~!!!!!!!

연신내 "순금이네 떡볶이"

튀김.떡볶이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팔고있더군요

튀김은 그렇다 쳐도...떡볶이는 보통 판에다 만들어 놓고 퍼 주면 될텐데

왜그렇게 파냐고 했더니....

그렇게 하면 떡이 물러져서 자신이 만든 그 맛이 안나온다고.....

하여간 동생이지만 고집은 알아줘야해요~~^^

제일 중요한건!!!  맥주도 판다는것 !!! 캬~~ 조아조아~~~~~! ㅋㅋㅋ

가족나들이 나와서 아이들은 분식을 먹고

엄마 아빠는 편하게 시원한 맥주 한잔 할수있게 꾸며놨더군요 ^^ 짜~~식~~!!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