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에 잠시 나와있는 사이 차주분께서 가게로 오셔서 전화를

주셨네요 차량은 가게 근처에 주차돼있다고해서

바로 현장으로 출동.......

 

중간 작업 사진은 못찍었네요 ㅎㅎ

일단 키를 만들어 확인후 이모빌칩이 내장 돼있는

키로 다시가공하여 입력 작업을 시작 합니다

 

스켄 통신으로 이모빌라이져 키를 입력하여 시동까지

걸어드리고 저는 근처에 있는 제 가게로 ㅋㅋㅋㅋ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