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가게 출근 하고 커피한잔 마시고있는데 근처에서

전화한통화가.. 뉴프라이드 키제작 해달라는 의뢰였네요

이모빌라이져 적용된차량이라 금액 이야기하고

현장으로 출동... 현장 도착해 작업 준비를 합니다

 

키정보를 얻어 일반키로 가공하여 문에서 그리고 엔진키통까지 확인후

이모빌라이져 칩이 들어가있는 키로 다시 가공을 합니다

물론 이모빌라이져키 가공후 잘 돌아가는지 확인은 필수!! ㅎㅎ

 

가공을 하고 확인까지 한후 이모빌라이져 입력을 합니다

차주분께서 옆에서 보시더니

간단한게 아니네요~ 하시네요 ㅎㅎㅎ

이모빌라이져 입력을 마치고 시동까지 걸어드리고

저는 가게로 왔네요 ^^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