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트라 키제작 해달라는 의뢰를 받고 주소를 물어보니

아파트이름만 불러주시고 좌회전..우회전..만 이야기를 하시네요ㅠㅠ

그 근처에 같은이름 아파트가 몇개 되기에 몇단지냐고 물어봐도

몇단지인지 모르고 우회전 좌회전... 끄응~~

일단 모두 돌 생각에 출동 다행히 처음 도착한곳이 맞더군요 ㅎㅎㅎㅎ

 

도착후 차주분 확인후 작업을 시작합니다

키정보를 얻어 키를 가공중이네요 ^^

 

가공한 키를 문에서 확인을 합니다

부드럽게 잘 돌아가는군요

물론 조수석 키통 트렁크키통 까지 확인을 해드렸지요 ^^

 

시동까지 확인후 차주분에게 키를 드리고 저는 철수하였습니다

차주분께서 키를 돌려보시더니 원래 가지고 있던 키보다

더 잘 돌아간다고 하시더군요 ^^ ㄳㄳ 합니다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