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3시쯤 울리는 잠을깨는 벨소리..

차트렁크에 열쇠를 넣고 닫아버려서 차키 구출을 요청을..^^

짐을 넣다가 키까지 넣고 닫아버렸다네요 ㅋㅋ

 

차량 운전석 문을 열고 트렁크레버를 당겨

키를 구출 하였네요 ㅋㅋ

아래 사진은 차주분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전체 모자이크? ㅎㅎㅎㅎ

 

아래사진에 요놈이 구출 한놈입니다 ㅎㅎㅎ

무사히 트렁크에 갇힌 키를 구출하여

차주분 품에 안겨드리고 저는 집으로...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