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쯤 그랜드카니발 이모빌라이져키제작과리모콘 입력해달라는

콜센터 전화를 받고 소비자에게 전화를걸어 약속시간을잡고

오후늦게 현장에 출동 차주분께서 일을 하고있어

오후늦게 약속을 잡았네요

 

현장에 도착해서 키를 만들고 이모빌 입력을 하려는데

이긍?? 밧데리가 방전 되여 불도 안들어 오네요 흐미...

차주분 말로는 1년동안 외국에 다녀오느라 방치를 ㅋㅋ

일단 제차를 이용해서 차량 점프를연결하여

입력작업을 실행합니다

 

리모콘 입력부터 하기위해 작업 시작

리모콘 작동 여부를 확인후 이모빌라이져 키를 입력...

 

리모콘 그리고 이모빌라이져 키를 입력한후

시동을 걸어보는데... 잉??

스타트 모터 자체가 돌지를 않더군요.. ㅎㅎ;;;

 

차량 점프선도 연결된상태라서

아무리 오래 새워 놨더라도

왠만하면 시동이 걸려야하는데...

다시해도 마찬가지 ...

이건 방전을 넘어서 밧데리 사망... ㅠㅠ

 

차주분께 밧데리 사망소식을 전하는 제마음이 찢어지더군요 흑흑

차주분께서 밧데리 교체 보험 접수를 ...

오랜 기다림 끝에 렉카 기사분께서 밧데리 교체후

전압체크하는 사진입니다

 

밧데리 교체후 시동을 걸어드리고

리모콘 작동 확인도 시켜드리고

시계를 보니 8시가 넘었네요 ㅎㅎㅎ

아래사진보면 아실겁니다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