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HD 트렁크 개문 콜을 받고 차주분에게 전화를 걸어 약속을 잡고

현장으로 출동 현장에 도착해보니 제게 전화를 하기전에

보험 직원불러서 운전석문을 열고 트렁크 레버를 당겨봤다는군요

중요한건 트렁크에 키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시겠다 하여

키를 제작 하여 열어드리기로 했네요

 

키정보를 토대로 가공을 합니다

차주분께서 지금 만드는 키로 문만 열수있냐고 물어보시길레

이모빌라이져 적용 안되있다면 시동까지 가능하다고 설명해드렸네요

 

키가공을 마치고 트렁크를 열어 드렸네요

차주분께서 키를 찾아 보시는데 트렁크에

키가 없더군요 ..

제가 만든 키로 경보해제를 시키고 시동을 걸어보는데

잘 걸리더군요 ㅎㅎㅎㅎ

그렇게 키를 드리고 저는 철수 하였습니다 ^^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