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저희 가게에서 번호키를 설치 하신

소비자분께서 이사를 하신다고

번호키 이전 설치를 의뢰 하셔서 달려있던 번호키를 철거후

이사 가는 집으로 번호키를 들고 갔습니다

현장에 도착하니 일반 방화문이 아닌 샷시문? 애공...

소비자분께 일반 번호키와 샷시번호키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고 지금 가지고 온 번호키는

설치가 안되고 샷시용으로 나온 번호키를 새로 달아야한다고

말씀 드리고 샷시용 번호키로 설치 작업을 합니다

 

설치전 외부사진과 내부 사진인데

보시다시피 보조키키통위에 구멍이 나있고 밑으로는

손잡이가 버티고 있더군요

정말 난감한 상황이 아닐수 없었죠 ㅠㅠ

 

설치하기전 타공을 새로 해야하나 고민 하다

가지고온 번호키를 문에 대봤더니

다행히 구멍도 막아지고 손잡이에도 아슬아슬 하게

피해 달수가 있겠더군요 휴.....

 

위 사진과 아래 사진은 설치후

외부와 내부 사진입니다

아까 지저분하게 나있던 구멍도 안보이시죠?

아래 손잡이도 아슬아슬하게 피해서

설치가... ㅎㅎㅎㅎㅎㅎㅎ

다행히 깔끔하게 설치를 하게 됐네요

번호키를 설치후 자동 잠금자석 센서를 설치 해야 하는데

기둥쪽에  대드볼트 들어가는 구멍 주위로

구멍이 몇개 나있더군요

그 구멍을 요리조리 피해서 설치를 마친후 사용설명및 주의사항등을

설명해드리고 철수 했습니다 ㅎㅎㅎ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