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씨 최고네요..ㅠㅠ 에어콘 밑에 있어도 덥네요..

무더운 낮에 일산동구 식사동에서 아우디Q7 문이 잠겨

전화를주셨네요 위치확인후 현장출동하여 개문을 해드렸네요..

 

개문작업을 하고있는 사진입니다

키통을 키로 돌리듯이 작업을 하기때문에

차량에는 아무런 손상없이 문을 열어 드리지요

햇빛이 너무 강해서 우산을 쓰고 작업을 하려고 하니

차주분께서 우산을 잡아 주셔서 편하게 작업을 하였네요 ^^

 

개문 완료후 사진입니다 차주분께서 

차키는 트렁크에 있다고 하시더군요...

 

트렁크에 있던 아우디Q7 스마트키 입니다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