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 파주 운정에서 싼타페DM 스마트키 추가

입력을 문의하셨습니다 올해 차량을 구입했는데

두개의 스마트키중 하나를 분실하셔서 불안하시다고

하셨네요.. 차주분께서 당장 시간이 안되고 나중에

시간날때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일주일 만에 전화를 주셨네요

위치 확인후 현장 출동하여 작업을 하였습니다 ^^ 

 

우선 차주분께서 가지고 있던 스마트비상키를

분석하여 새로 입력할 스마트 비상키를 가공중입니다

 

공한 스마트 비상키를 잘 맞는지 확인중이네요

부드럽게 잘~~ 돌아가네요 ^^;;

 

스마트 비상키를 확인을 한후 이제는

스마트키입력을 하기위해 스케너를 차량에

연결하여 통신을 하고있는중입니다

 

모든 작업완료후 두개의 스마트키가

잘 작동되는지 확인중이네요 이렇게 시동이.. ^^

 

새로 입력한 싼타페DM 스마트키입니다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