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장항동에서 효성 코멧 키분실로

제작 의뢰를 주셨네요

현장으로 출동중에 빗방울이 떨어져서

오늘 작업은 쉽지 않겠구나 생각했었는데

다행히 식당 주차장에 주차를 하셔서 비는 피했네요 ㅎㅎㅎㅎ

 

키를 가공하여 기름통확인과 시동까지 확인해 드렸네요

 

식당 주차요원께서 영업을 해야 한다고 재촉을 하는 바람에

허겁지겁 작업을 하였네요 ..... ㅠㅠ

 

파주열쇠.금촌열쇠.24시열쇠.금촌24시열쇠.차키제작.차키잃어버렸을때.운정열쇠.교하열쇠.열쇠집.

차키분실.보조키.현관문열쇠.문산열쇠.파주차키.금촌차키.운정차키.교하차키.열쇠가게.24시열쇠출장.

스마트키.폴딩키.이모빌라이져키제작.번호키설치.도어락.보조키

+ Recent posts